키배를 뜨고 있습니다[...] 대략 이런 병신과 키배뜨고 있습니다...라고 소개하고 싶어서요.
이런 병신과 키배를 뜨고 있다니 내 스스로가 더 눈물이 납니다만-_-) 제 밀덕적[?] 고향을 지키기 위해서는 더한 ㅄ짓도 해야죠

처음에는 이런 덧글을 답니다. 저는 그저 그렇고 그런 일반적인 밀덕인 줄 알았습니다.

이런 깊고 진한 병맛이 느껴지는 덧글을 달고 있습니다.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
중2병 환자인 줄 알았습니다. 근데 40대랍니다 으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

네. 이제는 MIRV만 만들면 미국을 쫑내버릴 수 있는 줄 압니다-_-) 로켓 2기로 미국을 망하게 하고 싶으면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 할까요 ㄷㄷㄷ

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 사람 최고의 병크. 핵잠수함에는 핵이 탑재되어있어야 제맛-_-)
그 외 공격원잠은 그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핵무기 없는 LA급 공격원잠은 '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잠수함'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


논란의 중심이 슬슬 '핵보유'로 넘어갔습니다.

저는 이 사람한테 딱 하나 물어봤습니다.

"핵보유 해서 그거 가지고 꼬투리잡혀서 해상봉쇄라도 당하는 날엔, 어쩔래?"

이사람 답변을 봅니다.
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낙관주의 쩝니다
게다가 핵을 보유하고 나서 타국을 공격할 의사가 없음을 온세계에 천명하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니 이게 무슨 허경영스러운 소리입니까
마지막에 저력있는 대한민국드립까지. 저런 놈한테 저력있는다는 소리 듣는 거 욕같아서 기분나쁩니다.

제가 하다하다 짜증나서 "님하 그러면 미국으로 이민가서 나는 핵 가진 나라 국민이라고 정신승리하셈^^"이라고 비꼬았습니다.
자 이제부터 본격 DC스러운 막장 키배가 전개됩니다.

일일이 언급 안하겠습니다. 정말 큰재미 빅웃음 그리고 진한 병맛만을 시전할 뿐입니다.

조금 뒤에 계속하죠.

'최근현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으악  (4) 2009.09.28
본격 병크 인증글  (0) 2009.09.05
하앍.avi  (0) 2009.08.20
갑자기 지름 경보  (0) 2009.08.03
잉여라서 생기는 현상  (6) 2009.07.30